원문출처 : http://www-01.ibm.com/support/docview.wss?uid=swg21385378

 

<에러코드>

RSV-BBP-0022
The absolute affinity request 'asynchWait_Request' failed, the requested session does not exist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RSV-BBP-0022

 'asynchWait_Request' 절대 선호도 요청이 실패하여 요청된 세션이 없습니다.

 

<처리절차>

1. Cognos 설치 서버에 접속한다.

2. '..\WEB-INF\services' 폴더를 연다.

   (예 : C:\Program Files\cognos\c10\webapps\p2pd\WEB-INF\services)

3. 'reportservice.xml' 파일을 텍스트편집기로 연다.

4. XML 노드 중 param-name이 'async_wait_timeout_ms' 인 섹션을 찾는다.

   (예 : <param-name>async_wait_timeout_ms</param-name>
           <param-value>60000</param-value> )

5. param-value 를 기본 설정된 60000 ms (60초) 보다 더 큰 값으로 설정한다. (ex. 180000 : 3분)

6. 파일을 저장하고 Cognos 10 Service 를 재시작한다.

7. 동일 문제 발생 Procedure를 수행해본다.

 

PS. 혹여 이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면,

      1. Cognos Server 측의 방화벽에서 Cognos 10 서비스 관련 포트들을 다 예외처리해주고,

      2. Local Client 측의 방화벽도 꺼본 후 다시 테스트 한다.

      3. Web Portal을 사용하는 경우 Web Portal 의 Domain 주소와 Cognos Report Service의 Domain 주소를 일치시켜준다.

Trackbacks 0 | Comments 0

microdesk's Blog is powered by Daum & tistory